295 0 0 11 38 0 7년전 0

우리 엄마는 회사에 다녀요

엄마의 마음이 항상 내 곁에 있다는 걸 알아요! 워킹맘들과 그녀의 아이들에게 선사하는 감동 스토리 『우리 엄마는 회사에 다녀요』. 이 책은 회사에 다니는 엄마와 떨어져 유치원에서 홀로 지내는 아이들에게 전하는 애틋한 엄마의 사랑을 담은 그림책이다. 아이에게 이해를 바라는 대신 엄마의 애틋함을 진심으로 보여주기, 미안하다고 말하기 전에 엄마의 빛나는 꿈과 열정을 보여주기, 그리고 마침내 그런 엄마를 자랑스러워하는 아이를 힘껏 품에 안아주며 말하기 등 늘 곁에 있어주지 못하지만 멋지고 당당하게 일하는 엄마를 이해하고, 그런 엄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의 7살 쌍둥이 아들 건희, 대희가 그림을 그려 이야기의 감동이 더 크다.
엄마의 마음이 항상 내 곁에 있다는 걸 알아요!

워킹맘들과 그녀의 아이들에게 선사하는 감동 스토리 『우리 엄마는 회사에 다녀요』. 이 책은 회사에 다니는 엄마와 떨어져 유치원에서 홀로 지내는 아이들에게 전하는 애틋한 엄마의 사랑을 담은 그림책이다. 아이에게 이해를 바라는 대신 엄마의 애틋함을 진심으로 보여주기, 미안하다고 말하기 전에 엄마의 빛나는 꿈과 열정을 보여주기, 그리고 마침내 그런 엄마를 자랑스러워하는 아이를 힘껏 품에 안아주며 말하기 등 늘 곁에 있어주지 못하지만 멋지고 당당하게 일하는 엄마를 이해하고, 그런 엄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의 7살 쌍둥이 아들 건희, 대희가 그림을 그려 이야기의 감동이 더 크다.
저자 박선미는 1974년에 태어남. 교사를 꿈꾸며 사범대학에 입학하였으나 졸업 전 진로를 변경, LG텔레콤에 입사하여 2004년까지 웹 컨텐츠 기획자로 근무했다. 2005년 아들 쌍둥이를 낳으며 전업주부의 길로 들어섰고, 2007년부터 시작한 엄마표 동화책과 육아일기, 웹툰 등을 네이버 블로그에 연재하면서 2010년 네이버후드어워드 블로그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입상하고 일상 부문 파워블로거로 선정되었다. 웹 기획자로 활동하던 시절에 전국 홈페이지 경연대회 대상, 한국인터넷대상 Best 50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엄마표 동화책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여성지 《퀸》, MBC 뉴스매거진, 중앙일보, 문화일보, 조선일보 등 다수의 매체에 소개되었다. 현재는 동화책 작가로서의 새로운 인생에 발걸음을 내딛는 중이다. 출간한 책으로는 『아이와 함께 만드는 엄마표 책』(문학세계사)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